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비단골문화재지킴이 발대식2020-12-03 11:24작성자김인숙첨부파일KakaoTalk_20201130_074640438_01.jpg (700.2KB)KakaoTalk_20201130_074640438.jpg (682.4KB)안녕하세요.금산에도 문화재지킴이가 생겼습니다.10월에 금산향교에서 봉사를 했고11월 28일에 '비단골문화재지킴이' 발대식을 했습니다.김호태 회장님도 멀리 안동에서 참석해 주셨고,서울에서 박동석 교수님도 참석하시에 비단골에 새빛이 생겼습니다.저희는 금산향교를 시작으로 진산향교로 그리고 서원과 유적지를 차첨 넓혀갈 생각입니다.아직은 부족한 점이 많아서 헤매고 있습니다.많이 도와주세요. 목록수정삭제 댓글 [0] 더보기이전상담감사해요이지영2020-05-16다음문화재지킴이의 마음을 엿볼 수 있는 글조현중2022-05-06 Powered by MangBoard | 망보드 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