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목장>을 활동 대상으로 하고 있는 <이음새>팀 입니다. 최종발표에서 소개하겠지만, 저희 팀의 세계관에서 가장 중요한건 "시간과 청년"인데요. 특히 청년층에서 시간과 관련된 가장 중요한 층위는 바로 '은둔, 고립, 무업'상태의 청년들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대목장 교육키트를 가지고 다양한 기관에 컨택을 했고, 지난 7월에 관악문화재단과 협업하여 '은둔, 고립, 무업'청년을 위한 이음새 프로그램을 진행했었는데요! 그 때 반응이 좋아 관악문화재단 협업을 이어가 <관악청년축제_별걸 다하는 축제>에 참가했습니다. 9월 28일 토요일 축제를 통해 행사 당일 은둔,고립,무업 청년 및 어린이 228명을 대상으로 축제용으로 디벨롭한 이음새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사실 이때, 저희의 최대 프로젝트와 일정이 겹쳐서 팀원이 각 행사에 갈라져서 두명이 관악청년축제에 참여해서 부스를 운영했는데요 저희 팀 모두 이 시기가 올 한해 가장 힘든 시기였지만,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바빠서 사진을 찍거나 화장실을 갈 여유조차 없을정도로,,,,!)
결과가 좋고 다양한 기관에서 프로그램 협업 제안을 받아 매우매우 뿌듯했던 시기이기도 했습니다😍👍
저희의 모든 활동은 인스타그램 @project_voo를 통해서 기록하고 공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해당 계정을 통하여 활동에 관한 홍보와 기록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