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알립니다

알립니다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이번주 금요일인 5월 29일 오후 8시부터는 토스 행운퀴즈2023-11-23 13:58
작성자

이번주 금요일인 5월 29일 오후 8시부터는 토스 행운퀴즈라는 새로운 이벤트가 오픈됩니다. 이 이벤트는 정해진 시간동안 문제를 풀고 상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지금까지는 주로 브랜드명과 관련된 문제들이 출제되었는데요, 과연 어떤 문제들이 나올지 미리 예상해보고 준비해서 많은 상금 받아가세요!


행운퀴즈란 무엇인가요?

행운퀴즈는 말 그대로 행운을 주는 퀴즈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정시간 동안 제시되는 문제를 풀면 랜덤하게 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고, 정답을 맞춘 사람들끼리 나눠갖는 방식이에요. 예를 들어 1등에게는 100만원을 주고, 2등에게는 10% 등 차등지급한다고 하면 총상금 1000만원이 걸린 퀴즈라면 200명이 당첨될 수 있겠죠? 하지만 모든사람이 다 맞출수는 없으니 운이 좋은 사람만이 상금을 가져갈 수 있답니다.


어떻게 참여하나요?

우선 토스 어플을 설치하시고 가입하신 후 첫 화면 하단 가운데 전체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혜택이라는 메뉴를 선택하면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나오는데요, 거기서 행운퀴즈를 누르시면 된답니다.


어떤 문제가 나오나요?

보통 특정 브랜드나 상품 이름 또는 연예인 이름 같은것들이 많이 나와요. 토스 퀴즈 특히 최근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걸고 하는 경우가 많아서 경쟁률이 치열하답니다. 저도 몇번 도전했는데 아직까진 실패했어요 ᅲᅲ.. 다음엔 꼭 성공하길 바라며 여러분 모두 행운퀴즈 대박나세요~


토스에서는 매일매일 새로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정답을 맞추면 소정의 상금을 지급한답니다. 문제 출제자들이 직접 만든 문제라 그런지 어려운 문제보다는 누구나 맞출 수 있는 쉬운 문제 위주로 출제되고 있으니 다같이 참여해서 상금 받아가요~^^


토스퀴즈란 무엇인가요?

정답을 맞추시면 일정 금액의 상금을 받으실 수 있고,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사람과 초대받은 사람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시스템입니다.


토스퀴즈 어떻게 참여하나요?

먼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토스로 접속하신 후 오른쪽 상단 전체메뉴 버튼을 눌러주세요.

전체메뉴 > 혜택 카테고리 선택 > 행운퀴즈 메뉴 선택


토스퀴즈 답은 어디있나요?

행운퀴즈 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이렇게 힌트보기 버튼이 보이는데요, 이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 화면처럼 어떤 단어가 들어가야하는지 알려준답니다.

힌트 보기 이후 검색창에 검색하시거나 네이버 사전 등을 활용하셔도 좋아요.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구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부탁드려요 ^^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